그룹 젝스키스의 멤버인 장수원이 최근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11일 결혼설에 휩싸이자 다음날은 12일에 자신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열애를 인정한 것인데요.
장수원은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해 1세대 아이돌로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으며 젝스키스 활동 이후 연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젝스키스 활동을 했으며 2월 '뒤돌아보지 말아요'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젝스키스로 데뷔한 지 어느덧 25년째인데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 만났습니다."라며 열애를 인정했고 결혼도 일부 인정했습니다.
또한, 그는 "코로나 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인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고 팬들과 젝스키스 멤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장수원의 여자 친구는 비연예인이며 1살 연상의 톱배우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현재 장수원과 여자 친구는 결혼을 준비 중이며 결혼식은 올해 연말쯤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다만, 코로나로 인해 정확한 날짜는 아직 정해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수원이 공개적으로 결혼을 전제로 한 열애를 인정한 만큼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수원이 결혼하게 되면 이재진에 이어 팀 내 두 번째 유부남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