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키 드로우 당첨 팁 - 2달만에 4개 당첨!

by 나의뒷모습 2022. 5. 21.

나이키 드로우 응모 시작한 지 2달 만에 3족이 당첨되어서 제가 생각하는 나이크 드로우 당첨 팁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나이키 드로우 제품이 마음에 들어서 응모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요즘은 드로우 제품들의 리셀가가 비싼 편이라 리셀을 위해 나이키 드로우를 응모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 또한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 아니면 리셀하는데 인기가 많은 제품은 리셀가가 생각보다 비싸서 놀랐던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이유가 어찌 됐던 당첨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은 같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 경험을 기반으로 나이키 드로우 당첨 확률을 높이는 팁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꾸준히 그리고 응모하자(슈프라이즈, 다계정)

에이 뭐야 이게 팁이야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제 주변에 당첨 많이 되는 친구들도 다 꾸준히 그리고 많이 응모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사실 나이키 드로우 당첨 확률은 생각보다 정말 낮습니다. 특히, 인기 있는 브랜드나 아티스트와 콜라보한 제품은 드로우 응모 날 사이트가 다운될 정도이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그리고 많이 응모하는 것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참고로 나이키 드로우 당첨되었어도 구매 안 하셔도 되고 구매 안 하셨다고 추후 진행되는 나이키 드로우에서 페널티 받는 것도 아니니 웬만큼 인기 있는 제품은 응모해보시게 좋습니다.

 

일단 꾸준히 응모하기 위해서는 나이키 드로우 일정을 파악해서 놓치지 않고 응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분들이 일을 하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나이키 드로우 일정을 파악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것이 '슈프라이즈'라는 어플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슈프라이즈 어플에 접속하시면 나이키를 비롯한 많은 브랜드들의 드로우 일정을 날짜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드로우 일정도 확인 가능하고 바로 응모하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나이키 드로우 일정에 맞춰 알림도 받아볼 수 있어 까먹지 않고 응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은 많이 응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워낙 나이키 드로우 당첨 확률이 낮다 보니 본인 계정만으로 응모하는 건 좀 부족할 것 같아 저는 계정을 여러 개 만들어서 응모를 하는 편입니다. 가족들 계정까지 해서 총 4개의 계정으로 응모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응모할 때는 네이버, 다음, 사파리 등을 통해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https://www.nike.com/kr/ko_kr/)에 각각 다른 계정을 미리 로그인해놓고 응모 시간에 맞춰 응모합니다. 인기 있는 제품 응모 시, 사이트가 다운되는 경우가 있어 응모 시간 안에 1개의 계정 응모하기도 힘들 때가 있어 다양한 경로로 로그인을 해놓는 게 좋습니다. 

 

 

2. 오프라인 드로우를 노리자

나이크 드로우에는 크게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온라인 드로우고 다른 하나는 오프라인 드로우입니다. 온라인 드로우는 일반적으로 알고 계신 드로우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로우를 응모하고 당첨될 경우, 택배로 당첨된 제품을 받아보는 방식입니다. 

 

오프라인 드로우는 나이키 매장별로 진행되는 드로우로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으로 응모가 가능하고 당첨 후에는 해당 매장에 가서 제품을 찾아오는 방식입니다. 보통은 온라인 드로우를 많이들 하시기 때문에 온라인 드로우에 비해 오프라인 드로우의 당첨 확률이 높은 편입니다. 살고 계신 곳과 가까운 나이키 매장에서 드로우를 진행한다면 응모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나이키 드로우 당첨 팁 활용해보시면 분명히 남들보다는 당첨 확률 높이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이키 드로우 당첨 팁 활용해서 다 같이 당첨 확률 높여보아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아이폰 15 출시일 디자인 스펙 정보

자동차 보험료 낮추는 방법 알아보고 현명하게 가입하자

중고차 비싸게 파는 법, 모르면 손해보고 팔 수 있어요

종합소득세 신고 안하면 세금 폭탄 맞는다?

쌍꺼풀 종류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종류 고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