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곳조곳 생활정보/IT

30초만에 에어팟 이름 바꾸기

by 나의뒷모습 2020. 10. 2.

30초만에 에어팟 이름 바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이름 바꾸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2년 전에 에어팟을 구매했는데 

그동안 기본으로 설정된 이름으로 그냥 사용하고 있었어요.

바꾸기도 귀찮더라구요ㅋㅋㅋ


근데 2년 넘게 기본으로 설정된 이름으로 쓰려니 너무 심심한 거 죠?ㅋㅋㅋ 

그래서 이름 바꾸는 방법을 알아보니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름 바꾸고 나니 에어팟 새로 산 느낌도 들고 

기분전환이 돼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작해볼게요~~

 

저는 그동안 'AirPods'이라는 기본 설정된 이름을 바꾸지 않고 사용했어요. 



이름 바꾸기 위해서는 

먼저 [설정] → [Bluetooth]로 들어가 주세요.


이때, 주의하실 점은 

에어팟이 아이폰과 페이링된 상태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페어링이 되지 않은 상태 시라면 

에어팟 케이스를 열어 페어링 시켜주세요. 


정상적으로 페어링이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연결됨'이라고 뜨게 됩니다.


그럼, 우측에 있는 느낌표 표시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이름] 항목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원하시는 이름으로 변경해주세요.



저는 아래와 같이 바꿔보았습니다. 


이모티콘도 넣을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이모티콘도 사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름 변경하신 후 'done'을 누르시면 

에어팟 이름이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쉽고 간단하지 않나요?ㅎㅎ



에어팟 이름 바꾸시고 싶으셨던 분들은 

소개해드린 방법대로 이름 바꿔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