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곳조곳 생활정보/IT

인스타 팔로잉 숨기기

by 나의뒷모습 2021. 1. 5.

인스타 팔로윙 숨기기

 

인스타 팔로잉 숨기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방법으로 인스타 팔로워 숨기기도 가능합니다. 아래 설명 드린 경로대로 따라 하시면 인스타 팔로잉 숨기기 뿐만 아니라 인스타 팔로워 숨기기 또한 가능합니다. 

 

인스타 하시는 분들 중 보통은 인스타 팔로우 늘리는 법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하지만 제가 인스타를 하다 보니 인스타 팔로잉 숨기기 하고 싶은 경우도 종종 생기더라구요. 인스타 계정 검색 통해 저를 모르는 사람들이 제 인스타그램 피드는 물론 팔로잉, 팔로워까지 볼 수 있다 보니 숨기고 싶을 때도 있는 것 같아요.

 

 

저처럼 인스타 팔로잉 숨기기 궁금하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인스타 팔로잉 숨기기 방법은 바로 계정을 비활성화 하는 것입니다. 계정을 비활성화할 경우, 제 팔로워나 제가 팔로잉하는 계정 이외에는 제가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없고 또한 제 인스타 팔로워, 팔로잉 목록도 보실 수 없습니다. 비활성화 방법은 바로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자신의 인스타 계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위에 있는 줄 세 개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인스타 프로필

 

그리고 맨 위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인스타 설정

 

[설정]에서 [공개 범위]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인스타 공개범위

 

아래처럼 공개 범위로 들어오신 후 [계정 공개 범위]를 눌러주세요. 이곳에서 계정을 비활성화하실 수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여기서 계정을 비활성화하면 인스타 팔로우 비공개 하실 수 있는 것이죠.

 

인스타 계정 공개 범위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아래처럼 하늘색이 되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이상으로 인스타 팔로잉 숨기기 알려드렸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나에게 맞는 쌍꺼풀 종류 알아보기

실비보험 4세대로 바뀐거 알고 계신가요? 변경된 보장범위 확인해보세요!

자동차 보험료 30% 이상 낮출 수 있는 방법 확인하기

내 차 비싸게 파는 방법! 알고 계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