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곳조곳 생활정보/IT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직접 해보니

by 나의뒷모습 2020. 11. 6.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직접 해보니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인스타에 게시물들을 올리다 보면 글씨체를 바꿀 수 없어서

아쉬웠던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글씨체에 따라서 글의 분위기가

달라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인스타에서 글씨체 못 바꾸는 게

항상 아쉬웠었어요ㅜㅜ


그런데 검색을 하다 보니 

글씨체 바꾸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바꾸는 방법도 간단해서 그동안 인스타의 기본 글씨체가

지겨우셨던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바로 방법 소개해볼게요~~


인스타에 글을 작성하는 동시에 글씨체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글씨체를 변환해주는 특정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마음에 드는 글씨체로 변환하신 후 

인스타 글 작성 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lingojam'입니다.


검색창에 'lingojam'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이 중 아래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Font For Instagram (copy and paste)-Lingojam'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위에 있는 하얀 박스에 글을 작성하시면 

아래 박스에 다양한 글씨체로 변환이 되어 나타납니다.


다만 한국어는 변환이 안 되기 때문에

영어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 주의해주세요!


한국어 사용이 안 돼서 아쉽긴 하지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다양한 종류의 글씨체들이 있더라구요ㅎㅎ


그중 마음에 드시는 글씨체를 고르신 후 복사하셔서

인스타 글 작성 시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제가 고른 글씨체로 인스타 게시물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좀 더 느낌이 있는 것 같나요?ㅋㅋㅋ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두 번째 사이트는 'sprezz'입니다.


검색하시면 아마 첫 번째로 'Sprezz Keyboard' 사이트가 나오실 거에요.

'Sprezz Keyboard'로 들어가 줍니다.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들어가셔서 'Enter text to stylize'라고 적힌 칸에

글자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첫 번째 사이트처럼 글을 쓰시면

아래에 다양한 글씨체로 변환이 되어 나타납니다.



이 사이트도 한국어 지원은 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취향에 맞는 글씨체를 고르신 후 복사해서 사용해주세요.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이번에도 복사한 글씨체로 인스타를 올려봤는데요.

아래 캡쳐본에서는 티가 잘 안나네요ㅜㅜ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사이트 주소만 알면 쉽게 글씨체 바꾸실 수 있으니

인스타 하실 때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