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곳조곳 생활정보/IT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10초면 충분)

by 나의뒷모습 2020. 10. 3.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10초면 충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자동완성 끄는 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 아이폰 구매하시면 자동완성 기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자동완성 기능이란 아래와 같이 제가 어떤 단어를 치면 

아이폰 내에서 제가 치려고 하는 단어를 예측해서 보여주는 기능을 말합니다. 




편리할 것 같지만 사실 불편하지 않나요?ㅋㅋㅋ

제가 치려는 단어가 아닌 단어로 자꾸 자동완성을 해주니

오타가 엄청 나더라고요ㅜㅜ


저도 불편해서 아이폰 사자마자 자동완성 꺼버렸어요. 

자동완성 끄는 방법 생각보다 정말 간단하답니다. 


시작해볼게요!



먼저, [설정] → [일반]으로 들어가 주세요. 



[일반]에서 [키보드]로 들어가 주세요. 



[키보드]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마 모든 항목들이 활성화되어 있으실 거에요. 



여기서, [자동수정]과 [자동완성]을 비활성화 시켜주세요. 



그리고 다시 인터넷 창에서 검색을 해보면

자동완성 기능이 꺼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