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리의 서재 싸게 보는 방법 4가지

by 나의뒷모습 2022. 9. 19.

전자책, 오디오북 등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밀리의 서재를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막상 구독하려고 하니 한 달에 12,000원이라는 구독료를 내기가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랬고요. 그래서 오늘은 밀리의 서재 싸게 보는 방법 4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PC로 결제하기

밀리의 서재 구독료는 모바일로 결제할 때와 PC로 결제할 때 금액이 다릅니다. 모바일로 결제하면 월 구독료 12,000원이 결제되지만 PC로 결제하면 9,900원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바일로 결제하면 수수료와 부가세를 별도로 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PC 켜서 결제하기도 귀찮고 2,100원밖에 차이 안나니까 그냥 모바일로 결제해야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구독료는 한 번만 내고 끝나는 게 아니고 월마다 내야 하기 때문에 2,100원 차이가 몇 개월만 구독해도 꽤 큰 금액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PC를 켜기 귀찮으시더라도 꼭 PC로 결제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 중고나라, 당근마켓 이용하기

밀리의 서재에서 행사, 이벤트 등에서 뿌린 구독권이 중고나라, 당근마켓에 저렴하게 올라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독권을 사이트에 올리신 분들은 대부분 구독권을 무료로 받은 경우가 많아 저렴한 가격에 올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잘만 발견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2달 전쯤에 당근마켓에서 1년 구독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사용 중에 있는데요. 월로 환산하면 월에 5000원 정도에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3. 티몬, 지마켓, 11번가 등 쇼핑 사이트 이용하기

자주는 아니지만 티몬, 지마켓, 11번가 등의 쇼핑 사이트에서 핫딜로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저렴하게 파는 경우가 있습니다. 핫딜마다 가격은 매번 다르지만 그래도 월 9,900원 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구독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그동안 올라온 핫딜을 봤을 때는 1년 구독권이 60,000원 정도에 올라왔었습니다.

4. 연 구독, 종이 정기구독 이용하기

밀리의 서재 구독권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월 구독, 연 구독, 종이 정기구독 이렇게 3종류인데요. 연 구독은 1년 구독료를 한 번에 내는 것이기 때문에 월 구독보다 당연히 저렴합니다. 연 구독을 결제하시면 월 구독료 8,250원으로 1년 동안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래 구독을 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구독권입니다.

 

그다음은 종이 정기구독인데요. 종이 정기구독은 밀리의 서재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면서 2달에 한번 원하는 종이책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북만 읽으면 아무래도 종이책이 그리워지기 때문에 이 부분을 공략해서 만든 구독권인 것 같습니다. 월에 15,900원이며 종이책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구독권입니다. 종이 구독 역시 연 구독하실 수 있으며 종이 정기구독의 1년 치 구독료는 183,000원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밀리의 서재 싸게 보는 방법 4가지 알아봤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방법 외에도 가끔씩 대학생 할인, 통신사 할인 등을 통해 저렴하게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온누리상품권 구매방법, 구매처, 구매한도

자동차보험 갱신 방법 3가지, 가장 저렴한 방법은?

알뜰폰 요금제 1년 사용 후 느낀 장단점 5가지

눈매교정과 쌍수(쌍꺼풀 수술)의 차이와 수술방법

장기렌트 리스 차이 및 장단점, 나에게 맞는 것은?

 

댓글